HIV 및 에이즈 환자를위한 글로리아 루벤 옹호자

글로리아 루벤 (Gloria reuben)은 프라임 타임 TV에서 공개적으로 HIV 양성 반응을 보인 의사 중 한 명인 jeanie boulet으로 ER 에서 HIV 문제를 다루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곧, 대본은 그녀의 비번의 생각을 이어 받기 시작했다. 1999 년까지 ER 에 있었던 루벤 (reuben)은 말합니다. 그녀가 늦은 엘리자베스 글레이저 (elizabeth glaser)의 기금 모금 행사 초대장을 수락했을 때 그녀는 새로운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에이즈 운동가로서.

TNT의 새로운 시리즈 바 인상 에서 합법적 인 독수리를 치른이 지난 7 월 루벤은 미니애폴리스의 미네소타 AIDS 프로젝트 포럼에서 연사로 활동했습니다. 그녀는 8 월에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클리닉과 병원을 3 일 동안 둘러 보면서 엘리자베스 글레이저 소아과 에이즈 재단의 CEO와 동행했다. 그리고 12 월에. 1, 그녀는 지난 몇 년간 세계 에이즈의 날에 참여할 것입니다. 그녀는 또한 미국의 성적 정보 및 교육위원회의 이사이기도합니다.

너무 줄여서 줄이려고하지 않는다고 루벤은 말한다. 거의 120 만명의 미국인이 HIV 나 에이즈로 살고 있습니다. 2006 년에는 56,000 건 이상의 새로운 HIV 또는 에이즈 사례가보고되었습니다. 그녀는 'AIDS를 둘러싼 낙인은 많이 개선되었지만 갈 길은 멀다'고 말했다. 루벤은 풀뿌리 운동가들이 스타디움에 박혀있는 사건을 선호한다고 주장했다. '제 관심은 지역 사회에 더 많이 들어가 사람들이 자신의 건강 관리에 더 많이 참여하도록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항상 기금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개인적 차원에서 개입하게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스스로를 유지할 수있는 방법을 갖게됩니다. '이것은 루벤이 직접 알고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