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서적 복지 : 역경의 장점

사실입니다. 당신을 죽이면 당신을 강하게 할 수 없습니다. 포인트로.

Beth elliott은 암의 마지막 단계에서 어머니를 간호했습니다. 2 년이 채 안되어 남편은 몇 달 밖에 살지 못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가 죽은 지 6 개월 후, elliott 자신이 갑상선 암 진단을 받았다.

당신이 그녀 였으면 어떻게했을까요? 슬픔에 굴복하고 인생에 갈 수 없다고 느끼십니까? 또는 극복하고 나아갈 방법을 찾으십시오. 40 세인 대학생 햄튼 (elliott, va.)은 그녀는 결국 그녀가 '삶과 행복 사이에서 선택을하거나 깨우쳐 버리고 비참하게 지내게했다'는 것을 깨달았다 고 말했습니다.

역경과 탄력성

격언이 사실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인생의 역경은 우리를 더욱 강하게 만듭니다. 적어도 일상적인 번거 로움을 덜어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지 한 지점까지. 최근의 연구는 온라인 조사를 통해 수년간 약 2,000 명의 정신 건강 및 일반 복지를 점검했습니다. 설문 조사가 시작되기 전에 일어난 이혼, 부모의 상실, 자연 재해와 같은 문제가있는 사건을 열거하도록 요청 받았다. 조사 기간 중에 일어난 부작용에 대해서도보고했다.

놀라운 결과가 있습니까? 이전에 고난을 겪었던 사람들은 이후에 더 행복했습니다. 그들은 좋은 방법으로 더 강했다. '삶에 도전 한 적이없는 사람들은 역경을 극복하는 방법을 배우는 기회를 갖지 않아 대처 전략을 개발하고 소셜 네트워크의 중요한 구성원을 파악하며 성공한 후에 유능하다고 느낍니다.' 연구를 이끌었던 캘리포니아의 대학, irvine, 심리학자 인 roxane cohen silver, phD가 말합니다.

너무 역겹다

참으로 모든 사람들이 비극에 다르게 반응하지만, 어려운시기를 겪어 보지 못한 연구에 참여한 사람들은 일반적인 복지에 대한 느낌이 적습니다. 비극 후에 우리 중 대부분은 결국 우리의 이전 복지 상태로 돌아갑니다. 그러나 너무 많은 부정적인 사건이 사람의 대처 능력을 압도 할 수 있습니다. 연구에서 2 ~ 3 가지 불행이 탄력성을 향상시키는 것처럼 보였지만 15 명의 스트레스 요인이 매일 대처하는 것을 방해했습니다.

사망하기 전에 엘리엇의 남편은 그녀의 미래에 대해 여러 번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이 대화는 감정적 인 힘을 쌓았습니다. '내게 일어난 모든 일이 나에게 얼마나 힘이 있고 능력이 있는지 알 수있는 선물을주었습니다.' 말한다.